DIFFERENTLY SANE

otherhappy.egloos.com


포토로그


[이니님 지지자들] 민주주의의 수뇌부를 결사옹위하리라 가축형 영장류들에게



▲ 2017년, 이곳은 대한민국입니다. 인민들의 낙원이죠








































공지 : 위의 이미지는 단순 예시로 본 포스팅과 아마 관계가 없을 것입니다




자, 여기서 우리 글 하나 보고 가볼까요?



스탈린은 ‘인민의 적’(=적폐)이라는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이 말은 논쟁상대인 개인 또는 사람들의 사상적 잘못을 어떻게든 입증해야 할 필요성에서 단번에 벗어나게 해 주었습니다. 이 말은 무언가 스탈린(=우리 이니)과 견해가 다르거나 단지 적대적 의도를 가졌다고 의심되는 모든 사람을, 그리고 단순히 중상모략을 받은 모든 사람을 혁명적 준법성의 모든 규범을 위반하면서 매우 잔혹하게 탄압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사실 이런 ‘인민의 적’ 개념은 현실적으로 중요한 여러 가지 문제에 관해서 어떤 사상 투쟁을 전개하거나 자기 견해를 표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이미 빼앗고 없애버렸습니다. 

현대 법학의 모든 규범에 어긋나게도 범죄의 주요한, 아니 사실상 유일한 증거는 피고 자신의 ‘자백’이었고, 게다가 이 자백은, 나중의 조사에서 드러났듯이, 피고에게 육체적 제재를 가해 얻어낸 것이었습니다.


소비에트 사회주의 공화국 연방 제4대 니키타 후르쇼프가 1956년 소련 공산당 제20차 전당대회에서 행한 연설 [개인숭배와 그의 결과에 대하여] 中

그리고 2017년 우리의 인민낙원에서는 저 인민의 적을 소위 적폐라고도 부르죠, 낄낄낄













"안녕하세요, 미친 광대입니다. 그네꼬 팬클럽 노친네들이 공주님 지키자고 외노자 알바들까지 풀어가며 추태를 부리던 꼬락서니가 이미 과거가 되었나 싶었는데 역시나 박빠 선배님들이신 노빠 여러분들께서는 언제나 실망을 시켜드리지 않는군요.

박빠 노친네들이 사라지면 이제 정치가를 '지키자'라는 건 그래도 우리 이니가 노짱테크 3년차에나 볼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나오다니 생각보다 재밌는 일이 참 많을 거 같다는 말이죠.

사실 정치에 관심이 없어도 일반인이면 정치가를 '지키자'라는 건 정상적인 대의민주체제 공화정에서는 생각도 할 수 없는 일인데 말입니다, 낄낄낄. 지금 거니짱이 몇 년 동안 생사도 모르는 상태거나, 재-Dragon이 은팔찌를 찼더라도 그 기업은 여전히 호황을 누리는 거랑 같은 이치로 대의민주체제에서 정치가란 기업의 회사원과 다를 바 없는 존재고 누가 퇴직하거나 해고되어도 곧 그 자리를 대체할 이는 얼마든지 나오고 또 필요하다면 그런 정치가를 생산하는 게 바로 민주공화정의 장점이란 말이죠. '정쟁에 대한 올바른 논쟁을 거부하고' 정치가를 지킨다는 말은 추장 없이는 살아갈 수 없다는 어디 깡촌 부라쿠민들이나 지껄일 소리란 말입니다.

물론 제 글에 대해 가축형 영장류들께서 고매한 논쟁을 벌이실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히틀러가 괴링에게 곧 양심이었던 것과 같이 그 분들에게는 '이니가 가축형 영장류들의 양심'이기 때문이니까요. 부녀자들에게 왜 요도를 직장에다 삽입하는 걸 보고 희열을 느끼십니까, 라고 묻는 것과 가축형 영장류 분들에게 '왜 그렇게 사세요'라고 묻는 것은 차이가 없는 일이랍니다.

여러분, 사실은 그렇습니다. 과연 지금의 대통령이 자신의 이념적 동반자들에 의해 대통령이 되었는지 아니면 상대방의 패착 덕분에 대통령이 되었는가를 생각한다면 정책의 실패에 따라 식물정부가 되는 시기가 결정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는 점이죠. 그렇습니다, 세상 일이 다 그런 법이죠."


오늘의 조언 : 완장도 어설프게 차다가는 아Q가 되는 법입니다. ㄳ











덧글

  • 2017/05/12 16:16 # 삭제

    실제로 폭력이나 강압에 의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문제될게 없죠. 그리고 현재 문재인 정부는 박근혜 정부와 달리 권위주의를 배격하고 소통을 강조하는 분위기입니다.
  • 휴면계정 2017/05/12 16:31 #

    비로그인 양반. 저러는 거 자체가 문제인데 뭐가 문제될 게 없다는 말인지 설명좀 해봐요. 난 도통 이해가 안가네.
  • 과거 2017/05/12 16:36 # 삭제

    일단 광대씨는 ㄹ혜 때 천년왕국이니 하며 하앍댔던 것부터 되짚으시고요.
  • Der joker 2017/05/12 16:44 #

    닭년이 물태우는 커녕 떙삼이 수준의 기량이었어도 그렇게 됐죠.

  • ㄹㄹㄹ 2017/05/12 17:01 # 삭제

    그러니까 넌 그것도 못 알아본거지
  • Der joker 2017/05/12 17:34 #

    맞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박근혜를 버렸죠. 실수였죠.

    그런데 항상 이 방면으로의 예측은 잘 맞더라고요.
  • ㄹㄹㄹ 2017/05/12 19:38 # 삭제

    엄연히 예측못한 사례가 있는데 그건 또 항상 잘맞아?ㅎㅎ 보기엔 걍 고장난 시계가 하루에 두번 맞는거겠지
  • 밍주주의가 온다 2017/05/12 19:56 # 삭제

    바xxx야 ㅉㄸ처럼그러지말고 로그인해서 들어오렴 ㄲㄲ
  • ㄹㄹㄹ 2017/05/12 20:09 # 삭제

    바XXX 라니, 아니 어떻게 알았죠? 예 그렇습니다. 사실 제 정체는 '바탕소리'였습니다. 죄송합니다 흐규흐규ㅠㅠ
  • ㄹㄹㄹ 2017/05/12 20:22 # 삭제

    밍주주의//근데 생각해보니 존나 어이가없네. 뭐 조금만 듣기싫은 소리하면 분신질한다고 의심하는데 바 자로 시작하는 네글자닉은 여기 댓글창 보니까 바탕소리밖에 없는데 야이 찐따야 바탕소리는 조커하고 서로 사이좋게 부둥부둥해주는 사이거든? 아님 바 자로 시작하는 네글자 닉넴이 또 있는거냐? 그냥 닉네임 다 쓰면될걸 궁예질만 오지게하고 있어
  • 밍주주의가 온다 2017/05/12 20:24 # 삭제

    바ㅅㅌㅌ 클라스보소 ㄲㄲ
    동물값함 ㄲㄲㄲ
    왜그렇게 사냐 ㅋㅋㅋㅋ 어딘가 꼬여보이긴하더라
    세상에 불만이 많은게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ㄹㄹㄹ 2017/05/12 20:35 # 삭제

    바ㅅㅌㅌ는 또뭐야 혼자서 궁예질 관심법하면서 존나 당당하네. 평생 니 상상속에서 신나게 놀아라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2 16:55 #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문재인 정권은 당신의 권리를 지켜줄 것 입니다
  • Der joker 2017/05/12 17:36 #

    국민의 권리는 한 개인의 정권이 아니라 국가의 헌장이 지켜주는 거요, 완장찬 양반.
  • 엽기당주 2017/05/12 17:36 #

    근데 머리검은 호주인의 권리는 안지켜줄지도.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2 17:37 #

    몇일 전까지는 그렇지 않았죠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2 17:37 #

    오랫만이네요 ㅎㅎ 엽기당주씨
  • 엽기당주 2017/05/12 17:39 #

    호주인은 남의 나라 정치에 관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jaggernaut 2017/05/12 17:40 #

    며칠 전까지 안그랬다는데 아우슈비츠라도 갔다왔나봐요 ㅋㅋㅋ
  • 바탕소리 2017/05/12 17:41 #

    http://dukeclown.egloos.com/43242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er joker 2017/05/12 17:42 #

    몇일 전까지 안 그런 사례가 뭔데요?

    ㄹ혜 정부 때는 우리 노짱처럼 군대 동원해서 농민 불법시위를 유혈로 다스린 것같은 화끈한 법치주의를 보지 못해서리 ^^
  • ㄹㄹㄹ 2017/05/12 17:48 # 삭제

    띠용? 물대포로 화끈하게 보여주지 않았음? IS취급까지 하면서 졸라 화끈하게? ㄹ혜의 활약(?)은 그새 다 까먹으신듯?
  • 호주인은호주로 2017/05/12 17:51 # 삭제

    꺼져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2 17:51 #

    ㅋㅋㅋ 아무튼 멀정한 대통령을 맞이 한것을 축하합니다 ㅋㅋㅋ

    전세계가 축하하는 또 질서 정연한 무혈 혁명을 목격한것을 축하합니다
  • ㄹㄹㄹ 2017/05/12 17:51 # 삭제

    근근혜의 활약은 기억못하시고 노짱의 활약만 깊이 기억하시는 그 누구보다도 노짱을 사랑하시는 조커니뮤ㅠㅠㅠ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2 17:55 #

    그런데 나만 그런게 아니고 전세계적으로 한국과 프랑스를 주목해서 기사가 많이 나왔습니다^^ 글을 읽어보면 다들 이번 정권 교체가 얼마나 민주주의적인 발전을 보여주는것인지 적고 있답니다.
    심지어 자기 나라가 한국을 보고 배워야한다고 보도하는 곳도 많음
  • 이글 2017/05/12 18:27 #

    물대포야 박근혜 정부만 쐇나? 애초에 노무현 정권 시절엔 물대포차 코앞까지 다가오지도 못했어
    차벽만 건드려도 격대 출동했었고 그래서 여의도랑 포항에서 토탈 3명이나 사망자 나온건데?
    그리고 군대랑 경찰의 차이를 정말 몰라서 그렇게 뻔뻔하게 되묻는건가?
    전땅크 이래로 군대 투입한 게 노무현밖에 없는걸 몰라서 그럼?
    전의경 대대적으로 해체되기 전이였음에도 대추리 사태 때문에 경력 부족하다고
    시설 경비 전경대들 진압 중대로 개편한 것도 모를테지? 이명박근혜는 깝 ㄴㄴ임
  • ㄹㄹㄹ 2017/05/12 18:26 # 삭제

    ㅇㅇ 그래서 ㄹㄹ혜도 법치주의 화끈하게 실천했단건데? 아 그 정돈 화끈한것도 아니란뜻? 그래서 조커가 상남자인 노짱을 그르케 사랑하는거구나ㅠㅠ
  • 이글 2017/05/12 18:28 #

    화끈한게 아니라 평균이였단 소리야
    노무현때 급식충이였는지는 몰라도
    다시 말하지만 이명박근혜는 깝ㄴㄴ란다 ㅇㅋ?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2 18:33 #

    찾아보니 그거 군사시설이랑 관련된거네요. 나는 보수주의자라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 ㄹㄹㄹ 2017/05/12 18:36 # 삭제

    그런 노짱의 후계자인 문가가 대통령됐으니 조커님 얼마나 기쁘실고ㅠㅠ 부디 조커님을 실망시키지 말아야할텐데ㅜㅜ조커님! 부디 문재인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 이글 2017/05/12 18:41 #

    거기 원래 시골 마을이였는데? 미군기지 확장하는 과정에서
    용산 사태같이 보상해 줄테니깐 나가라고 하는거 버티고 있던 사람들한테
    일방적으로 군사보호구역 지정하고 행정대집행 하는 과정에서 군대 투입한 걸
    군사시설이랑 관련됬다고 괜찮다고? 어찌 이렇게 뻔뻔할수가 있지?
    그럴거면 용산 사태는 왜 깟어? 전가의 보도 이중잣대야?

    노무현의 죽음이나 추억하지 말고 노무현 정부의 과오나 똑바로 알길
  • 바탕소리 2017/05/12 18:58 #

    보수주의는 개뿔. 천안함 망언하다 뉴밸에 슈슨상까지 참전시키고 다굴 쳐맞고 쫓겨난 게 누구더라.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2 19:50 #

    천안함도 재수사 될것입니다
  • 어쩌다보니 바다표범 2017/05/12 19:58 #

    문재인도 천안함 폭침이라는데 누구맘대로 재조사를 함?ㅋㅋㅋㅋㅋㅋ

    니 돈으로 하면 되겠네 병신아
  • 별일 없는 2017/05/12 20:39 #

    솔직히 물대포 이딴거 보면 좌우나 정권잡으면 다하던거 아닌가? 심지어 노무현때는 할복도 하지 않았나 것도 멕시코 휴양지 칸쿤에서 나그거보고 시발 일본인줄 았았네
    물타기하는 새끼들은 정신차리자 이상한걸로 물타기하다가 좆된 케이스들이 2~3년전에도 있었고 수년전에도 있었는데 그새 다 까먹고 빡대가리 인증하는구만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3 15:45 #

    아는 사람이 알파팀같은 댓글팀하다가 좀 심하게 굴어서 곤란하게된 일이 있었는데

    혹시나 아직도 그팀 메뉴얼 대로 하는 사람이 있는가 궁금해서 이런식으로 두드려봅니다 ㅎㅎ
  • 바탕소리 2017/05/13 15:56 #

    http://dukeclown.egloos.com/4324280
    어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3 16:37 #

    정권에 대해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좀더 신중하게 글을 쓰는 것이 좋을 겁니다.
    윤서인처럼 장난스럽게 현정권을 북한에 비유한다거나 허위 사실을 퍼트린다면
    곤란할겁니다.

    현재 윤서인은 국정원에 의해서 북한찬양고무죄목으로 조사 중입니다.
  • 바탕소리 2017/05/13 18:25 #

    요즘은 경찰서에서 페이스북도 할 수 있고 언론에 만평도 올릴 수 있나 봐요, 사바욘 씨? ㅋㅋㅋ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7/05/14 10:13 #

    전화번호 111이면 국정원인걸로 아는데?
  • jaggernaut 2017/05/12 17:38 #

    나폴레옹 동지는 언제나 옳소! ㅋㅋㅋ

  • Der joker 2017/05/12 17:43 #

    동지, 복서동지가 요양한 병원에 다녀오는 것이 좋겠소이다.
  • 2017/05/12 17:3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5/12 17:4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5/12 17:4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홍준표 안철수 퇴출 2017/05/12 17:42 #

    통일 후에도 미군이 주둔해야 한다는 김대중의 식민사관을 계승한 문재인이죠.
    김대중협정을 개정하게 해야 합니다.

    http://qindex.info/drctry.php?ctgry=1018
  • 바탕소리 2017/05/12 17:47 #

    네다솕
  • 일화 2017/05/12 17:51 #

    말씀대로 진짜 빠르네요.
  • 炎帝 2017/05/12 17:56 #

    하나 궁금한게 있는데 Joker™ 이랑 Der joker는 동일 인물인가요?
  • ㄹㄹㄹ 2017/05/12 17:58 # 삭제

    ㅇㅇ 설마 이런 중2중2한 컨셉을 누가 또 따라하겠음? 오그라들어서 못하지
  • 범골의 염황 2017/05/13 13:59 #

    맞습니다.
  • 炎帝 2017/05/13 15:23 #

    그럼 왜 2호점을 또 따로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있던대서 하시지
  • 2017/05/12 17: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5/12 18:3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5/12 18: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루루슈 2017/05/12 18:41 #

    이제 곧 최고 존엄이 될 으니
  • 김Q 2017/05/12 18:48 # 삭제

    네 다음 정신승리
  • 2017/05/12 18: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5/12 19:4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5/12 18:5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ㅇㅅㅇ 2017/05/12 19:56 # 삭제

    이야... 티안무제독 경찰서 정모한다는 소문들었을때 대학생이었는데ㅠ 이제 애아빠라니... 제독님은 결혼도 안하시고 혼자사시나봐요?
  • 별일 없는 2017/05/12 20:40 #

    자주 광대의 쇼를 보겠구만요. 아리아리랑같은 저격수만 있으면 더 재미날텐데
  • ㅁㅁ 2017/05/12 20:44 # 삭제

    네가 해라.
  • 별일 없는 2017/05/12 21:47 #

    난 내능략을 알아서 그정도는 못됨. 자신의 한계를 알아야지
  • 지니 2017/05/12 21:03 # 삭제

    진짜 잘하고 있나보다 진짜 나라가 되가는듯
  • 바탕소리 2017/05/12 22:35 #

    http://bluediscus.egloos.com/7321265
    어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읏듬 2017/05/12 22:36 #

    응 그 나라는 북조선
  • 피그말리온 2017/05/12 23:08 #

    빠르다기 보다는 원래 그랬던 사람들이라서 딱히 놀랍거나 하진 않달까...
  • 흑범 2017/05/13 19:57 #

    북한에는 으니가, 남한에는 이니가 있군요.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