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TLY SANE

otherhappy.egloos.com


포토로그


오늘의 올림픽을 두고 - 우리는 박정희를 저주해야 한다 색다른 정상인의 의견






"국가는 민족이 극복해야 할 괴물이다." 




- by 대독일제국(Großdeutsches Reich) 총통(Führer) 아돌프 히틀러( Adolf Hitler)





























"사실이 그렇습니다. 지금의 대한민국을 이 꼴로 만들어놓은 건 박정희가 만든 민족주의의 기형아들입니다. 그 새끼들이 아무리 지랄을 하건, 닭년 구멍으로 박정희가 다시 태어나는 풍자화를 만들 건 - 정희가 싸지른 권력유지의 천박한 민족주의의 부카케에 두루마지 휴지와 함께 쓰레기통으로 가거나 양변기 똥물에 함께 씻겨 내려가야 마땅할 천박한 악의 씨앗들에 의해 잉태된 게 지금의 민족주의 좌파들이란 말입니다, 낄낄낄.

ㅆㅂ 애미가 인간이라면 말도 안하지 박정희의 유신이라는 정자와 김일성의 주체사상이라는 난자가 만나서 태어난 게 니들이라고, 이 끔찍한 유사인류의 국민조무사 혼종 새끼들아. 니네 아빠가 박정희고 니네 엄마는 김일성이라고 이 병신들아, 너네들은 박정희와 김일성이 만들어 놓은 만들어놓은 조또 독재용 민족주의의 프레임에 너무 잘 조교되어서 평생 거기서 벗어날 수 없는 씹새끼들이란 말이야.

퓌러께서 왜 국가가 결코 민족과 융화될 수 없는 가치라고 부르짖은지는 지금 미국을 보면 잘 알거다, 이 새끼들아. 그리고 민족을 뛰어넘지 못한 국가가 어떠한 최후를 맞게 되는지로 한번 잘 생각해보라고. 물론 니들은 유사인간이라서 절대 이걸 이해하지도 못하겠지만 말이야, 푸히히힛.

그러고보니 어디 소설에서 본 구절이 하나 생각나더라고, 국가는 망할 때 망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이지. 낄낄낄."










덧글

  • 터프한 얼음대마왕 2018/02/11 23:46 # 답글

    민족주의가 많이 망쳐버렸어요. 필요했던 시기가 있었으나, 지금은 망친게 수두룩해요... 진짜 이 정권의 결말이 궁금합니다. 비트코인-부동산-최저임금-소득주도성장론 등. 내부적으로 엉뚱하게 나오고, 외교와 안보에서는 처참하게만 구니까요. 미국의 망나니 칼춤인지, 북한의 무력 도발로서 땅치고 아이고~ 통곡질을 해댈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ㅇㅇ 2018/02/12 00:46 # 삭제 답글

    주인장께선 앞으로의 정국이 어찌 진행될 꺼라 보십니까? 현 정권의 미래는 어찌될까요? 그리고 미국이 군사 행동을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십니까?
  • 2018/02/12 01:1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흑범 2018/02/12 01:21 # 답글

    민족주의 만큼이나 위험한 신종 괴물 정치적 올바름과 페미니즘도 고학력 잉여인간들 사이에서 시작해서 점차 퍼져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정치적 올바름과 옳음 페미니즘에 겁나게 집착하지만, 그로 인한 후유증을 그들은 전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절대로
  • 명탐정 호성 2018/02/13 02:13 #

    이건 민족주의보다도 국가지도자가 진ㅉ(이하생략)
  • 2018/02/12 10: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