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얼마나 이상한, 민족국가조차 되지 못한 개돼지들의 부족 떼거지입니까!! 다른 공화국이라면 국가의 적을 처단하기 위해 대중들이 봉기했을 겁니다.
가련한 조선! 상놈의 나라! 국민 조무사들의 호구! 조선 총독부가 바로 그 누구보다도 정확하게 우리를 평가했습니다!!"
가련한 조선! 상놈의 나라! 국민 조무사들의 호구! 조선 총독부가 바로 그 누구보다도 정확하게 우리를 평가했습니다!!"

"오스트리아 나치가 본토 나치 서로서로 입으로 구강 비데질하는 수준의 꼬라지를 보니 아주 발기부전에 시달릴 지경이네요, 낄낄낄. 6.25 동란의 전쟁범죄에 동포들 수백만을 굶겨죽인 정치범죄까지 저지른 새끼들을 교수대에 매달지는 못할 망정 그걸 좋다고 정치범죄에 동조하는 걸 평화라고 믿는 국민조무사 개돼지들 수준도 개돼들이겠습니다만 말이죠."
덧글
고정간첩이나 비밀간첩 무장공비 정보전사 등 다양한 종류가 있지요.
그리고 평벙한 민간인인 척 하면서 저런 인간들의 편의를 봐주는 조력자들도 많을 겁니다. 문제는 이 조럭자 들입니다 평범한 사람들 틈에 숨어있는...
타만슈드 사건이라던가 이스다렌 사건 같이 상대방에게 적발된 간첩은 내부에서 깔끔하게 처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주 신속 깔큼하게 적발된 간첩의 신원을 알 수 있는 정보도 깔끔히 제거했지요. 아마도 숨어있는 조력자들의 도움이나 활동도 크다는 뜻도 되지요.
우리나라 국내에서라면 북한에 의한 이한영 암살사건이나 황장엽 의문사 듬이 있겠네요. 정황상 둘다 북한이 맞는데... 범인들을 못찾았습니다.
몰랐습니다.
저는 오스트리아 나치도 아니고 주데텐 독일당이라고 봅니다. 민주주의 체코를 법을 이용해 농락한 준 간첩들.
왜 일찌감치 주데텐 독일인들을 본토로 추방시키지 않을까요?
공산주의자들 외에도 반공주의자 집단 독립운동가들은 뭐냐?
왕조 복벽운동파 + 서구식 민주주의자 파벌이 나중에는 서로 희석되긴 했지만, 공산주의자 아닌 독립운동자들은 뭐냐?
미국이 그냥 한반도를 버리고 갈 거 같습니다.